기사 메일전송
안성시 “세계속의 안성시 전통시장” 행사 개최
  • 임도하기자
  • 등록 2024-09-04 19:29:02

기사수정
  • -세계소프트테니스 선수권대회에 맞춰 다채로운 행사 마련-

 안성의 전통시장인 안성중앙시장, 안성맞춤시장에서 상인회 주관으로 안성시 세계소프트테니스 선수권 대회에 맞춰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대회 기간 내인 9월 4일부터 9일까지 안성시 시내에 위치한 안성중앙시장, 안성맞춤시장에서 전통문화를 포함한 각종 체험활동, 플리마켓, 맥주축제, 콘서트, 각종 포토존 등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제17회 안성 세계소프트 선수권대회가 추진되면서 외국인 선수를 포함한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한국 고유의 전통문화를 알리고 전통시장을 홍보하기 위하여 각 시장별로 특색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전통시장 행사를 통해 국?내외 방문객들의 안성시에 대한 이미지가 상승되길 바라며, 선수단뿐만 아니라 안성시민 누구나 행사를 즐길 수 있다.”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김동연, “추석 때 아프지 말자 덕담하는 현실 참담. 정부가 결자해지해야”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추석 연휴 이틀째인 15일 안양 한림대성심병원 응급센터와 수원 경기도소방재난본부 119종합상황실을 잇따라 방문하며 연휴 기간 응급의료 대응 상황을 점검했다. 김동연 지사는 먼저 이날 오후 안양 한림대성심병원 응급센터에서 현장을 살펴본 뒤 “어려운 상황에서 전력을 다해 일하고 계시는 의료진분들께 감사...
  2. 제2회 평택시민회 포럼 평택시민회(회장 원유철)는 지난 12일 오후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평택-대한민국 안보와 경제의 심장’을 주제로 제2회 평택시민회 포럼을 개최했다.이날 포럼 1부에서는 정장선 평택시장이 평택 시정설명을 했고, 2부에서는 김승겸 육군대장과 원유철 회장이 각각 ‘한미연합사의 기능과 역할’ 및 ‘유라시아 ..
  3. 평택시, 추석 명절 맞아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 위문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추석 명절을 맞아 8월 19일부터 9월 18일까지 4주간 저소득층 가정과 사회복지시설에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누고자 위문을 추진하고 있다.정장선 시장은 9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성육보육원 등 사회복지시설 3개소를 방문해 시설 종사자와 이용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위문품을 전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할 계획이다....
  4. 평택시 송탄보건소, 아동 생명 존중 뮤지컬 인형극 공연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6일 유치원과 어린이집 11개소 6~7세 아동 511명을 대상으로 평택시 북부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아동 생명 존중 뮤지컬 인형극 ‘우리 모두 소중해!’ 공연을 진행했다.이번 공연은 어린이들에게 친구들의 소중함과 우리 모두 사랑받고 존중받아야 할 권리가 있는 소중한 존재라는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인..
  5. 도민과 함께하는 장애인 오케스트라 12월 창단. 10월10일까지 제1기 단원 모집. 김동연, “도의회 제안으로 장애인 … 경기도가 오는 12월 3일 ‘경기도 장애인 오케스트라’ 창단을 앞두고, 10월 10일까지 단원 지원 신청을 받는다.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9일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오케스트라 창단계획 발표식에서 “경기도의회 도정 질의 때 처음 제안을 해주셨고, 즉석에서 하겠다고 약속했다”며 “도의회가 제안한 걸 도청이 받아들였는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